몽구스 다운로드

체크 아웃 몽구스 OS-저전력 연결 된 마이크로컨트롤러에 대 한 오픈 소스 임베디드 운영 체제. 보안, 사물의 인터넷, 프로토 타입, 개발 및 관리를 위한 완벽 한 환경을 위해 설계 되었습니다. 학습 몽구스를 사용 하는 사용자만이 자신의 시스템에서 공유 디렉토리를 설정 하 고 설치 된 웹 브라우저의 주소 표시줄에 다음과 같은 주소를 입력: http://localhost:8080와 간단한 과정입니다. 몽구스는 공식 MongoDB 노드. js 드라이버의 상단에 내장 되어 있습니다. 각 몽구스 모델은 네이티브 MongoDB 드라이버 컬렉션에 대 한 참조를 유지 한다. 컬렉션 개체는 yourmodel. 컬렉션을 사용 하 여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컬렉션 개체를 사용 하 여 직접 후크, 유효성 검사 등의 모든 몽구스 기능을 무시 합니다. 가 여전히 명령을 버퍼링 하는 한 가지 주목할 만한 예외입니다. 따라서. find ()는 커서를 반환 하지 않습니다. 몽구스 5.0.0는 2018 년 1 월 17 일에 릴리스 되었습니다.

당신은 뒤에 GitHub에 대 한 5.0.0의 주요 변경 사항을 더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. http://cesanta.com/mongoose.shtml가 설치 되었기 때문에, 많은 변화가 계속 있다. 하지만, 당신을 지루하게 하지 않습니다 그냥 알고, 우리는 몽구스의 바이너리, 몽구스 웹 서버 라이브러리와 몽구스의 플랫폼을 임베디드 있습니다. 그런 이유로 오래 된 연결은 제품 개관 페이지에 지금 간다. 유형, 스키마에 사용 되는 몽구스 내에서 특별 한 의미가 있습니다. 스키마에 중첩 된 속성으로 type을 사용 해야 하는 경우 개체 표기법을 사용 합니다. 그럼 몽구스 티켓 컬렉션에 대 한 귀하의 항공권 컬렉션 모델을 만들 것입니다. 모두 모두, 몽구스 유용한 임베디드 webser, 멀티 프로토콜 라이브러리와 데모, 빠른 테스트, 파일 공유와 같은 여러 프로젝트에 적합 한 간주할 솔직 한 기능과 웹 프로그래밍입니다. 당신은 원래 드 류 기술 몽구스를가지고 있다면 mongooso pro로 업그레이 드 하 고 싶습니다 여기 또는 자세한 내용은 877.888.2534 (옵션 2) 또는 이메일 sales@drewtech.com에서 우리에 게 전화 하십시오. 몽구스는 사용자가 그들을 위해 웹 인터페이스를 제공 하기 위해 이미 기존 응용 프로그램에 그것을 포함 시킬 수 있도록 최대 지상에서 설계 된 소프트웨어의 직관적이 고 강력한 조각 이다.

몽구스는 비동기 환경에서 작동 하도록 설계 된 MongoDB 객체 모델링 도구 이다. 중요! 몽구스는 데이터베이스에 연결 될 때까지 모든 명령을 버퍼링 합니다. 이는 모델을 정의 하기 위해 MongoDB에 연결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되 고, 쿼리 실행 등을 의미 한다. 첫 번째 인수는 모델에 대 한 컬렉션의 단 수 이름입니다. 몽구스는 자동으로 모델 이름의 복수 버전을 찾습니다. 예를 들어, 당신이 그것을 사용 하는 경우 몽구스는 picotcp 임베디드 tcp/ip 스택에 대 한 기본 지원과 함께 제공, lwip 통합 tcp/ip 스택을 지적 가치가 있다. 또한, 그것은 또한, 프로토콜의 다양 한 배열을 번들 예를 들어: 일반 TCP, 일반 UDP, http 클라이언트, http 서버, json-rpc 클라이언트, json-rpc 서버, mqtt 클라이언트, mqtt 브로커, coap 클라이언트, coap 서버, dns 클라이언트, dns 서버, 비동기 dns 확인자. 여기서 설명 하는 스키마는 우리가 만들었습니다.

즉, 포함 된 문서 만들기는 다음과 같이 간단 합니다. 왜이 파일은 저를 미 워 하는가? 내 파일 시스템에 뭔가 문제가 있나요? 그것은 실행 파일 자체에 문제가 있나요? 일단 우리가 모델을가지고, 우리는 다음, 그것을 인스턴스화할 수 있으며 저장: 이제 우리가 그 밖의 방법, 어니스트에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 하자 쪘 구만 … windows 용 바이너리를 얻을 수 있는 현재 ‡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 다음 예제에서는 이러한 기능 중 일부를 보여 줍니다. 사용자는 웹 기반 인터페이스를 통해 앱의 고급 설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